가족안심 서비스
가족안심 서비스
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있거나 홀로 살고 계신 부모님이 걱정스러운 자녀를 대신하여, 믿을 수 있는 가디언이 부모님 댁에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안위를 살피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도움을 드리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.
01
서비스 내용
구분 | 서비스 시간 | 서비스 내용 | 비고 |
---|---|---|---|
안심-S | 주 1회 / 2시간 | 동반자 서비스 + 생활지원 서비스 진공청소기 돌리기와 밑반찬 만들기는 제외 |
|
안심-G | 주 1회 / 3시간 | 동반자 서비스 + 생활지원 서비스 + 진공청소기 돌리기, 밑반찬 만들기, 마트동행(장보기) |
|
안심통화 | 주 3회 / 10분 | 불편사항 점검, 안부전화, 말벗 |
02
서비스 이용대상
- 가족(자녀, 배우자)과 동거하지 않거나,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
- 매일은 아니더라도 정기적인 생활 도움을 받고자 하는 어르신
- 장기 요양보험과 별도로 추가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어르신
03
서비스 이용방법
- 필요한 서비스를 생각하셔서 고객상담실(1661-5612)로 전화주시면 가디언매니저가 고객님께 맞는 서비스 종류를 추천해 드립니다.
04
서비스의 특징
- 서비스 제공 후 "서비스 보고서"를 작성하여 자녀에게 보내드립니다.
- 부모님께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부모님의 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- 외국이나 원거리에 있어 생활하시는 모습을 알고 싶으시면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메일로 보내드립니다.